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현대홈쇼핑 "깨진 노트북 배달 후 되레 면박"
상태바
현대홈쇼핑 "깨진 노트북 배달 후 되레 면박"
현대홈쇼핑의 횡포, 본보 취재하자 '아뿔사' 교환
  • 김미경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5.19 07:30
  • 댓글 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9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덜덜덜... 2008-05-25 00:32:06
저두 이제품 살려구 준비중인데..
이제품 결제 해놓구 오늘날만 기다리고 있는데...무서워 지네요...확인하고 문제생기면 안되는데..ㅠㅠ

타도현대홈쇼핑 2008-05-20 00:53:40
저도.. 현대홈쇼핑서 산거 있었는데..
받은 물품이 별로 라서 상담원 연결해서 교환하려고 했더니
상담시간 졸라 걸리구요 ㅡ.ㅡ^
파는거에만 급급해서~ 교환받으려니까 저도 맨첨 거의 나 몰라라 하더라구요 필자처럼 그렇게 비싼 기계가 아니라서 그냥 반품하고 택배비 날리고 직접 알아보고 더 좋은거 산 기억이 나네요
그이후엔 현대 홈쇼핑 들어가지도 않았는데 이글 보니까 또 열받네요

공중부양 2008-05-19 22:42:43
현대홈쇼핑 공중부양 시켜버리죠
이런 업체는 우리나라에서 장사를 못하게 해버려야 해요 지금이 어떤 시대인데 국민의 힘으로 똘똘뭉쳐 앞으로 다른 업체들도 이런 유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콧대를 짤라 버려야 할듯 합니다 일본 쪽바리 쑁이들 독도를 자기네 영토라 억지 주장 하고 난리인데 같은 민족이 이래서야 되겠습니까.. 현대홈쇼핑 일본 앞잽이나 다름없지..

어이없다는 2008-05-19 22:18:05
h-mall에서 저도 시계사고 맘에안들어서 반품했다가..
시계액정깨져서왔다고 반품안된다고그러면서 억울해서 심의본결과 무조건내잘못!택배회사에서도그럴리없다고 확신하는H-mall..날새고일하고와서자는데계속전화오고음성까지남겨서하는말.."깨진거그냥보낸다는말.."더웃긴건 심의보기전엔 AS값 만오천원이라더니 심의봐서 2만원나왔따고 2만원내야 AS해준다고하고 하도 지쳐서 그냥 AS해서 다른주소로보내라고했더니 본주소로 보내놨네!!!그러더니 다시바꾸면 오래걸릴꺼라고!!이러고있는H-mall !!! 어이없어!!

지나는시민 2008-05-19 21:08:48
H몰은 최악이죠...
아무래도 대기업간판걸고하는 홈쇼핑은 물건자체도 중요하지만 서비스역시 이름보고사는거죠... 저도 전에 H몰에서 쥬얼리샀다가 완전 당한적있는데요.. 반품하려했더니 안된다더군요... 화면에만 혹해서 산 제탓도 있지만 일단 팔고 나몰라라 하고... 도금이 벗겨져서 문의하니까 그럴수도 있다면서;;; A/S 2번정도 받고 나니 제쪽에서 지쳐서 더이상 전화하기도 싫어지더군요... 길거리에서 천원주고 산것보다 못한 물건 파는 회사... 좋게말하면 판매전략이 좋은거고 우리가 느끼기엔 그저 소비자 우롱하는것으로 밖에 보이지 않습니다. 현대 홈쇼핑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