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기자수첩] 증권사, 디지털 혁신 외치면서 반복되는 접속장애 사고는 해결불가?
상태바
[기자수첩] 증권사, 디지털 혁신 외치면서 반복되는 접속장애 사고는 해결불가?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19.03.08 07:05
  • 댓글 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9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만세 2019-03-20 08:06:40
장애당일 .. 14시50분부터 16시00분 까지 고객센터 무지 전회했는데 영어로 씨부리고 뚝... 어찌라고요

바른말 2019-03-14 20:51:54
정말 kb증권사에서 빠져 나오고 싶네요.

꼬망이 2019-03-08 20:21:23
기자님! 피해자 대신 속 시원하게 진실을 기사로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피해자들은 대기업에 비하면 작은 존재이지만 우리는 거짓에 맞서 싸울것이고 진실을 밝혀질것 입니다. 앞으로도 약자에게 귀 기울여 좋은기사 많이 써주세요. 우리 모두 화이팅 입니다!

영화이 2019-03-08 18:18:43
기자님 답답한 맘에 조금의 위로가 되었습니다. 추천합니다.

인천댁 2019-03-08 18:16:06
피해자의 심정을 잘~대변해준 기사네요!
피해보상 제대로 안된다면 끝까지 싸워봐야겠지요?!
힘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