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AV스타 아오이소라,"MC몽은 내 이상형~!"
2008-07-25 스포츠연예팀
일본 최고의 AV 스타 ‘아오이 소라’가 MC몽에 대한 관심을 표현해 네티즌이 술렁이고 있다.
지난 22일 아오이 소라가 자신의 인터넷 블로그를 통해 MC몽에 관한 글을 남긴 것.
아이오 소라는 “최근 한 드라마 촬영을 하러 한국에 왔는데 한국행 비행기에서 우연히 뮤직비디오를 봤다”며 “멜로디와 춤은 기억했지만 노래 제목과 가수를 몰라 촬영장에 가서 뮤직비디오에서 본 것을 따라 하면서 누군지 물었다”고 밝혔다.
이어 “한국 스태프 들이 그 가수가 MC 몽이며, 노래는 서커스라고 알려줬다”고 덧붙였다.
뿐만 아니라 아오이 소라가 MC몽의 서커스 라이브 버전이 좋아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서 검색까지 해 여러차례 들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오이 소라가 촬영장에 갈 때 마다 한국어로 MC몽 MC몽하고 다닌 덕분에 스태프가 CD를 사줬다고 한다.
이에 아오이 소라는 “다음번 한국에 오기 전까지 랩 부분까지 완전히 한국어로 외워 부르면 한국 사람들이 완전히 놀라겠지?"라고 생각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아오이 소라는 MC몽을 알기 전부터 자신의 이상형을 밝힐 때 “개성있는 헤어 스타일에 재미있는 사람”이라고 밝힌 바 있어, MC몽이 그에 가장 적합한 이상형이 아닐까하는 네티즌들의 의견이 나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