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제이, 서인영 '음악중심무대' 깜짝 출연?!

2008-07-26     스포츠 연예팀
26일 방송된 쇼음악중심의 서인영 ‘신데렐라’ 무대에 크라운제이가 깜짝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서인영과 크라운 제이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부부로 등장, '개미커플'로 인기몰이중이다.


두 사람은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부부로 등장하면서부터 돈독한 관계를 과시하고 있는 가운데 이날 방송에서도 크라운제이가 무대에 등장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 밖에도 이날 쇼 음악 중심 방송에서는 빅뱅의 태양이 솔로 활동 마지막 무대를 가졌다.

'Hot Stage'에서는 엄정화가 빅뱅의 탑과 함께 '디스코(D.I.S.C.O)'를, 이효리는 '유고걸(U-Go-Girl)'을, 에픽하이는 윤하와 함께 '우산'을 열창했다.


'First solo DEBUT'에서는 씨야의 남규리가 '남자'로, LPG의 한영은 '컴온컴온(Come on! Come on)'로 솔로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이날 방송에서는 달콤한 음색의 남자가수들도 대거 출연했다. 대한민국 최고의 로맨틱 가이 알렉스는 '그대라면'을, The Cross는 '하루만 한번만'을, The Name은 '오늘도 사랑해'로 무대를 장악했다.


뿐만 아니라 새 얼굴들의 무대도 소개됐다.  A'STAR.1은 '1.2.3.4. BACK'을, 국내가수 김성희의 탈퇴로 가창력 논란에 휩싸인 카라는 '락유(rock you)'를, 오송은 '여름아 부탁해'를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