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유부녀MC 강수정 합류... "너무 말 많아 집중도가 떨어진다(?)"

2008-07-27     스포츠연예팀

27일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우리 결혼했어요'에 투입 강수정이 MC로 투입된다.

이날 방송분을 통해 진행자로 첫 선을 보인 강수정은 투입 당시 그의 포부대로 신혼의 경험을 살린 풍부한 감성으로 진행에 몰입했다.

27일 방송에서는 인터넷을 통한 인기 투표의 결과를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인기 투표의 결과는 전체 32,736표 중 35%인 9734표를 획득한 크라운제이-서인영 커플이 최고 인기 커플로 선정되면서 밀폐 용기를 선물로 받았다.

방송 이후 이 같은 강수정의 진행에 대한 시청자 평은 "산만하다"는 내용과 "신선하다"는 평으로 어긋났다. 강수정의 진행을 혹평한 시청자들은 "커플의 화면을 보면서 강수정이 너무 많은 말을 해서 집중도가 떨어진다"는 이유를 들며 불평했다.

이와 달리 강수정을 칭찬하는 시청자들은 '새색시' 강수정의 톡톡 튀는 진행이 코너의 재미를 더한다고 평가했다.

한편 이날 '우리 결혼했어요'는 네 커플이 바캉스를 보내는 내용으로 꾸며졌다. 지난 방송에서 커플링을 맞춘 앤디-솔비 커플은 크라운제이-서인영 커플에 커플링을 자랑하는 방송이 연출돼 '개미커플'뿐만 아니라 시청자들로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