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주 "신동엽씨 결혼 전에 새벽까지 함께 있었는데..." 고백
2008-07-28 스포츠연예
최근 노출의상과 돌출발언등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한성주가 이번엔 개그맨 신동엽과의 과거지사(?)를 언급해 화제가 되고 있다.
26일 KBS 2TV '신동엽, 신봉선의 샴페인-여름특집, 여행을 떠나요'에 출연한 한성주는 MC 신동엽에게 “우리 결혼 전에 동엽 씨 집에서 만난 적이 있지 않느냐?”고 운을 떼고는 “아마 그때 새벽 11시 쯤에 만나서 새벽 2, 3시까지 함께 있었던 것 같다”고 말해 신동엽을 당황케 했다.
"함께 술을 마셨냐?"는 출연진들의 질문에 한성주는 “그때 신동엽이 와인을 나에게 자꾸 권했고 늦은 시간 요리까지 해주겠다고 했다”며 출연자들을 한껏 궁금하게 만들었고 신동엽은 초조했는지 자리에서 일어나 녹화장을 돌아다니기 시작했다.
이런 신동엽의 모습을 보고 개그우먼 송은이는 카메라를 보며 “지효야(신동엽 딸)! 채널 돌려라. 엄마 못보시게”라고 말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노사연이 “밤 늦은 시간에 젊은 남자의 집에 가서 함께 있었던 한성주씨도 이상하다”라고 지적하자 한성주는 “당시 제가 ‘한성주가 만난 아름다운 이 사람’이란 글을 쓰고 있어서 신동엽을 인터뷰했던 것”이라고 상황을 설명해 다른 상황을 기대했던 출연진들을 실망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