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도어즈 '아틀란티카', 한게임 통해 서비스
2008-08-01 뉴스관리자
한게임은 <아틀란티카>의 서비스를 위해 게임 클라이언트와 웹의 영역을 ‘한게임’과 ‘엔도어즈’로 구분해, 유저들이 별도의 한게임 회원 가입 절차 없이 기존 계정으로 게임을 즐기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만전을 기했으며, 신규 회원은 금일부터 ‘한게임’을 통해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한게임 서비스에 따라 게이머들이 보유하고 있는 ‘엔도어즈’ 코인을 ‘한코인’으로 전환하는 ‘코인전환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게임은 <아틀란티카>의 오픈을 기념해 오는 9월 11일까지 신규 회원이 레벨 10을 올릴 때마다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PC, 노트북, 디지털 카메라, PSP 등 총 2천만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시간 이상 게임을 즐긴 유저에게는 게임 아이템을, 하루 2시간 이상 꾸준히 게임을 플레이 한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24인치 LCD모니터를 선물할 계획이다.
한편 15년 동안 <임진록 시리즈> <거상> 및 <군주온라인> 등을 제작한 엔도어즈 김태곤 PD의 개발력이 집약된 게임 <아틀란티카>는 화려한 그래픽을 바탕으로 게이머가 최대 8명의 용병을 동시에 조작하는 턴 방식의 전략 전투가 돋보이는 MMORPG로, 올해 최대 화제작으로 손꼽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