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스레저' 역대 최고의 조커연기, 기대감 고조!
2008-08-03 스포츠 연예팀
히스레저는 지난 1월 약물 과다 복용으로 자신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발견돼 영화 팬들을 안타깝게 했다.
다크 나이트의 개봉 소식이 알려지면서 히스레저의 사망의 원인이 영화 다크나이트의 고된 촬영때문이었다는 소문이 나돌기도 했다.
다크 나이트는 '슈퍼 히어로'영화의 대표작 중 하나로 악의 도시 고담시를 배경으로 배트맨(크리스찬 베일)과 조커(히스 레저)의 운명을 건 대결을 그린 블록버스터. 이전 배트맨 시리즈와는 확실히 다른 스케일과 스토리 그리고 배우들의 열연으로 올 여름 가장 큰 기대를 모으는 작품 중 하나로 떠오르고 있다.
연출을 맡은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은 한 인터뷰에서 “다크 나이트에는 조커나 하비 덴트처럼 만화에서 나왔던 개성강한 특징적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한다”라고 말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이번 시리즈에서 배트맨은 사상 최강의 적 조커를 만나 위기에 직면하면서 더불어 자신이 고담시에 필요한 존재인가에 대해 고민한다.
한편 다크 나이트에 새롭게 합류한 아론 애크하트는 배트맨이 법 테두리 밖에서 활동하는 어둠의 기사라면 고담의 희망인 낮의 기사역할로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뛰어난 연출력과 최고 배우들의 열연에 힘입어 최고의 수퍼 히어로 무비인 동시에 최고의 영화라는 극찬을 얻고 있는 다크 나이트는 관객들의 기대 속에 오는 8월 6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