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건강기능식품 '+N' 출시

2008-08-11     백진주기자
한국야쿠르트는 자회사 '나무(Namuh)'를 통해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플러스엔(+N)'을 시판하고 앞으로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11일 밝혔다.

   플러스엔은 천연(Natural), 새로운(New), 필요한(Need), 영양을 주는(Nutrient) 등의 의미를 담고 있으며 이날 출시된 홍삼, 비타민ㆍ미네랄제, 다이어트식품, 혈행 개선식품 등 14종을 시작으로 영양보충ㆍ기능성 강화 제품을 잇따라 내놓을 예정이다.

플러스엔 제품은 콜센터(1588-7575)와 쇼핑몰(www.plusnshop.com)을 통해 판매하며 콜센터에서는 건강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국야쿠르트 건강식품 분야에서 올해 말까지 120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앞으로 맞춤형 제품 서비스로 2010년까지 7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