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쉬하트넷' 헐리웃 섹스 동영상의 주인공!? 망신살~!
2008-09-02 스포츠 연예팀
영화 진주만 출연으로 국내에도 수 많은 팬들을 확보하고 있는 연기자 ‘조쉬하트넷’이 최대 위기에 처했다.
2일(한국시간) 미국 연예 사이트 할리스쿱에 따르면 하트넷이 누군지 알 수 없는 여성과 성관계하는 모습이 CCTV에 의해 촬영된 것으로 밝혀져 충격을 주고 있다.
하트넷은 런던의 소호 호텔 도서관에서 미스테리의 여성과 농도 짙은 애정 표현을 했고, 불행히도 그 곳에는 CCTV가 작동하고 있었던 것으로 조사됐다.
하트넷은 호텔 도서관에 미스터리 여성과 함께 들어가 성관계를 가졌는데 타인의 눈을 피하려다 오히려 모두에게 공개된 것.
현재 하트넷 측에서는 이와 관련된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CCTV 테이프가 유출될 가능성과 하트넷과 함께 있었던 여인이 누구인지 등에 대해 전세계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조쉬 하트넷은 30 Days of Night (2007) (써티 데이즈 오브 나잇) Lucky Number Slevin (2006) (럭키 넘버 슬레븐) Mozart and the Whale (2005) (모짜르트와 고래) Black Hawk Down (2001) (블랙호크다운) Pearl Harbor (2001) (진주만) 등에 출연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