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영 연일 화제, 이유는? "섹시하니까~!!"

2008-09-03     스포츠 연예팀
‘리틀 장진영’으로 화제를 모으며 최근 청바지 모델로도 활약중인 탤런트 이채영이 연일 화제를 몰고 있다.


이채영은 KBS '대왕세종' 후속으로 방송 예정인 드라마 '천추태후'(극본 손영목.연출 신창석)에 여전사 사일라 역으로 캐스팅돼 강한 무사 이미지를 보여줄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채영은 이번 드라마에서 강한 이미지 연출을 위해 5년 간 길러온 긴 머리를 단발머리로 바꿔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천추태후'는 고려시대 최고 여걸인 천추태후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이채영은 대역없이 강도 높은 액션신을 소화하기 위해 검술, 창, 활, 승마 등을 2달 전부터 훈련 해 온 것으로 알려진다.


이채영이 화제를 일으키며 이채영의 미니홈피를 찾는 네티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특히 이채영이 자신의 미니홈피에 공개해 놓은 사진들 중 이채영의 섹시한 모습이 돋보이는 사진들이 많이 큰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인기 여성그룹 '원더걸스'의 다섯 멤버가 모두 짧은 단발머리로 헤어스타일을 바꾼 사진이 공개돼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원더걸스 멤버들의 단발머리 헤어스타일은 이른바 구잘 단발머리로 불리며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네티즌들은 원더 걸스 다섯 멤버 중 ‘소희 단발머리’에 가장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사진 = 이채영 미니홈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