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방송, 쇼핑몰도 대박 행진
2008-09-05 스포츠연예팀
지난 3일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가수 장윤정이 설운도와 함께 출연해 히트곡에 얽힌 알려지지 않은 에피소드들이 공개되면서 화제를 모았다.
특히 장윤정은 가사에 대한 거부감 때문에 부르기 싫어 울었다는 ‘어머나’에 대한 비화를 밝혀 MC들을 놀라게 했다. 더욱이 함께 출연한 설운도는 “곡도 인연이다”면서 “‘어머나’가 장윤정을 만났기에 잘 될 수 있었다”고 말해 후배 가수인 장윤정의 실력을 높이 평가했다.
이와 함께 장윤정의‘스타플라워’는 현재 시장점유율 15.33%로 업계 1위로 지속적인 점유율이 상승을 보이고 있으며, 업계2위(7.58%)와 2배 이상의 격차를 보이며 전국 꽃배달 시장의 40%이상을 점유하겠다던 초기의 목표를 빠르게 달성해 나가고 있다.
또한 장윤정 쇼핑몰은 업계 1위를 자축하는 의미에서, 장윤정 외에 신혜성, 린, 선데이브런치, 배틀 등 다양한 스타들의 CD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스타플라워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주)DBC홀딩스의 김대진팀장은 “치열 경쟁 구도를 보이며 난립하고 있던 전국꽃배달써비스 시장의 40% 이상을 점유하면 어느 누구도 넘보기 힘들 초대형 꽃배달전문마켓이 나타날 것”이라며 “깨끗하고 경쟁력 있는 시도자체가 변화없이 고착화 돼 가고 있는 국내 인터넷 산업에 새로운 변화의 바람이 될 것”이라고 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