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500회 특집....이현지 '키스미 키스미' 눈에 띄네~

2008-09-07     스포츠연예팀

'포켓걸' '바나나걸'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이현지가 새 앨범 ‘키스미키스미(kiss me kiss me)’로 공식적인 컴백 무대를 장식했다.

7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로 첫 컴백 무대를 가진 현지는 '키스미키스미'를 통해 깜찍한 보이스와 귀여운 댄스를 선보여 남성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안무로 노래의 달콤함을 맘껏 발산한 이현지는 깜찍한 의상과 무대 연출로 "역시 포켓걸, 바나나 걸의 명성이 무색하지 않다"라는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내며 첫 무대를 마무리했다.

타이틀곡 ‘키스미키스미’는 2일 뮤직비디오 공개 후 20만여 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연일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며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으며 기존의 귀여운 이미지와는 상반된 섹시한 느낌의 파격 변신을 담은 티져 포스터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이 날 방송된 SBS 인기가요는 '500회 특집'으로  구준엽+황보, U-Kiss, 2PM, FT Island, SHINee, SG워너비+김종욱, 조권+선예, 이현지, 마이티 마우스, KARA, 쥬얼리+V.O.S,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Happy, 빅뱅, 이효리, 엄정화, 2pm등 국내 최정상의 가수들이 총출동해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또한, 9월 28일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하는 동방신기의 티져 영상이 9월 7일 500회 특집에 첫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