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비 "원래 남편은 앤디아닌 박명수"
2008-09-10 스포츠연예팀
가수 솔비가 애초 '우결'의 남편이 앤디가 아닌 박명수였다고 밝혀 화제다.
11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시즌3'에서 출연한 솔비는 "'우리결혼했어요'의 첫 녹화를 앞두고 남편 역이 누구인지 궁금해 물었지만 제작진은 이를 철저하게 비밀에 부치며 기대해도 좋다 는 말만 했다"고 이야기를 시작했다.
호기심에 정보를 입수하던 솔비는 매니저로부터 "상대가 개그맨 박명수"라는 충격적(?)인 소식을 접했다.
솔비는 "제작진에게 이미 경기도 용인의 100평짜리 집을 봐 뒀으며 내가 부자 박명수에게 시집을 가 아침마다 흑채를 뿌리는 박명수를 구박하는 설정이란 얘기에 이루 말할 수 없는 절망감에 빠졌다"며 방송을 포기할 고민까지 했었다고 밝혔다.
하지만 녹화 당일 막상 등장한 남편이 신화의 앤디임음을 발견한 솔비는 "앤디를 본 순간 인생이 바뀐 듯한 기분이 들었다"고 밝혔다.
이에 박명수는 "원래 출연하기로 했었는데, 얼마 뒤 실제로 결혼을 하게 돼서 앤디로 교체 된 것"이라고 설명했고, 솔비는 "박명수의 출연을 막아준 박명수의 아기에게 감사하다"고 말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함께 출연한 남희석은 "김민종과 이상아가 한때 연인사이"라고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다. (사진-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