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는 '넥슨 게임과 함께~'

2008-09-13     스포츠 연예팀
넥슨(대표 권준모)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자사의 인기 클래식RPG 5종내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클래식RPG 공통 이벤트로, 클래식RPG 공동 프로모션 사이트(http://classic.nexon.com)와 ‘바람의나라’, ‘아스가르드’, ‘어둠의전설’, ‘일랜시아’의 게임 홈페이지에서 오는 23일까지 ‘추석맞이 달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각 게임의 캐시샵에서 무료로 구입할 수 있는 ‘클래식RPG 달떡’아이템을 지니고 게임을 즐기면 매 시간마다 1점에서 10점 사이의 포인트가 랜덤으로 적립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최종 적립한 포인트에 따라 추첨을 통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클래식RPG 공동 선물로 닌텐도DS, 아이리버, 넥슨 캐시 등이 마련되었으며, 각 게임 내에서도 특별하고 다양한 아이템들이 준비되었다.


더불어 클래식RPG 각 게임 별로도 다채로운 추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바람의나라(http://baram.nexon.com)에서는 23일까지 ‘밤나무골’에서 밤나무를 털어 밤톨을 모아 선물상자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밤나무골 습격사건’ 이벤트가 진행된다. 국내성, 부여성에 위치한 삼돌이, 삼순이NPC를 통하여 ‘밤나무골’에 입장할 수 있으며, 선물상자 아이템을 열면 아이팟 터치, NDSL을 비롯하여 다양한 게임 아이템 중 하나를 무작위로 얻을 수 있다.


테일즈위버(http://tales.nexon.com)에서는 24일까지, 각 레벨에 맞는 특별 퀘스트를 수행하면 깜짝 몬스터 펫인 ‘떡방아 토끼’를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랜덤으로 얻을 수 있는 ‘갖고 싶은 떡방아 토끼’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불어 13일부터 28일 사이의 휴일인 총 7일(13,14,15,20,21,27,28일)간 20%의 추가 경험치를 제공하는 ‘해피 아워’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스가르드(http://asgard.nexon.com)에서는 오늘부터 24일까지 사냥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찹쌀 반죽’을 수집하여 루나래빗NPC에게 전달하는 ‘만월의 행복’ 이벤트가 진행된다. 각 서버 별로, 유저들이 협력하여 전달한 찹쌀반죽의 양에 따라 상현달, 그믐달, 보름달로 달의 모양이 변경되며, 각 달의 모양에 해당하는 특별한 효과가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제공된다.


어둠의전설(http://lod.nexon.com)에서는 12일부터 26일까지 ‘추석 달맞이 강강수월래’ 이벤트가 진행된다. 살충제 아이템을 이용하여 해충들을 물리쳐 얻을 수 있는 아이템들을 조제하여 ‘월영석’으로 교환한 후, 이를 들고 다른 유저들과 함께 동그란 대형을 만들면 ‘추석 보따리’아이템이 제공되는 내용이다.


일랜시아(http://elancia.nexon.com)에서는 23일까지 다양한 재료를 넣어 송편을 만들어 주고, 특별한 효과를 얻는 ‘송편 만들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로랜시아 성 주방의 ‘커스피스’NPC를 통해 송편 레시피와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각 마을 광장의 ‘추석이벤트보로’에서도 송편 재료를 구입하거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클래식RPG 총괄 책임자인 넥슨의 김영구 실장은 “풍요로운 민족의 명절 추석을 맞아, 게임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 추석도 클래식RPG 5종과 함께, 넉넉한 정을 나누는 연휴가 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