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초 닭살 자막' 알고보니,거구의 터프가이가 만든다?!

2008-09-13     스포츠 연예팀
‘우리 결혼했어요’의 닭살 자막은 누가 만들까?


우결의 자막을 만드는 강궁PD가 스튜디오에 출연할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14일 방송되는  MBC ‘한가위 특집 일밤’ 2부는 ‘세바퀴’가 방송되는 대신 기존 ‘우결’ 4쌍 앤디-솔비, 크라운제이-서인영, 알렉스-신애, 황보-김현중 커플이 스튜디오에 출연해 ‘최강 부부 결전’을 통해 최강 커플을 가린다.


이날 방송에는 우결의 자막을 담당하는 강궁 PD가 스튜디오에 출연해 우결의 닭살 자막이 만들어지는 뒷 이야기를 공개한다.


제작진은 “강궁PD를 스튜디오에 출연시키는데 내부적으로 논란이 많았다”며 “과연 잘하는 짓(?)인지 방송이 돼 봐야 알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우결의 자막은 등장인물들의 심리를 잘 묘사하면서도 톡톡튀는 재미를 더해 줘 이미 시청자들로부터 “자막을 누가 만드는지 알려달라”는 의견이 이어진 바 있었다.


그런데 강궁 PD라는, 눈에 띄는 거구의 남성이 이런 닭살 자막을 만든다는 사실이 알려져 큰 관심을 끈 바 있다. 


제작진은 "가끔씩 강PD가 만들어놓은 결과물들을 보면 그의 외모가 연상돼 징그럽다고 느낄 때가 있다"고 밝혀 웃음을 준 바 있다.


한가위 특집 ‘우결’ 2부 ‘최강 부부결전’은 ‘우결’ 네 쌍의 부부의 하이라이트 장면과 커플별 퀴즈쇼는 물론 커플 장기자랑 및 게임 등으로 이뤄진다.


또 미 방송된 영상들을 공개하며 방송에 내보내지 못한 이유를 퀴즈로 맞추는 시간이 이어진다.


한편, 우결에 출연중인 솔비가 '하정우가 너무 좋다'고 솔직한 심정을 한 방송에서 고백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 = 우리 결혼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