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신 최고 전성기! "돌발발언, 의외의 행동 재밌어!"호응

2008-09-13     스포츠 연예팀
놀러와’에 연예계 대표 부부들이 출연 “우리 진짜 결혼했어요” 특집 편을 꾸민다.


MBC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에서는 부부특집으로 박준형-김지혜, 주영훈-이윤미, 노사연-이무송, 홍서범-조갑경, 김종진-이승신까지 총 5쌍의 부부가 출연한다.


이에 방송 전부터 ‘놀러와’ 홈페이지에서는 ‘애정행각이 가장 심할 것 같은 부부는?’ ‘부부싸움도, 화해도 가장 화끈하게 할 것 같은 부부는?’ ‘보증 서 달라는 지인의 부탁을 가장 거절 못할 것 같은 남편은?’ ‘남편을 여우처럼 가장 잘 다룰 것 같은 아내는?’ 까지 네 가지 항목의 설문조사가 진행 중에 있어 네티즌들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지난 10일 경기도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녹화가 이뤄진 이번 프로그램은 게스트들이 거침없는 입담을 과시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최근 세바퀴 등에 출연하며 4차원 주부로 큰 화제를 몰고 있는 ‘이승신’의 활약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8일 ‘에덴의 동쪽’ 5, 6회 연속방송으로 ‘놀러와’는 결방될 예정이다. 지난주 예고됐던 빅뱅 편은 추석이후 22일 방송될 예정이며 추석 연휴기간인 15일에는 이덕화, 이용식, 최병서 등 연예계 대표 강태공 3인방이 출연해 한가위 특집방송을 선보인다.

                                                        <사진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