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 친구 박장근, '스친소'서 여성표 독차지 화제
2008-09-14 스포츠 연예팀
MC몽의 친구 박장근 씨가 13일 방송된 MBC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이하 스친소)에서 여성 출연자들의 몰표를 받는 활약을 펼쳐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추석특집에는 솔비, 서인영, 장윤정과 붐, MC몽, 은지원이 출연했다.
지난번 원더걸스와 함께 출연해 2표를 받고도 소개팅에 실패한 MC몽은 친구 박장근 씨와 , 그의 강력한 라이벌(?) 붐 역시 연속 2회 소개팅에 실패한 친구 장마철 씨, 은지원은 자칭 '부산의 원빈'인 근수 씨와 함께 각각 남자 출연자를 데리고 등장했다.
여자 출연자로는 솔비의 스무살 친구 미정 씨와, 서인영의 친구 전지원 씨, 장윤정의 친구로는 보라 씨가 출연했다.
장기자랑 시간에는 붐과 붐의 친구 장마철이 똑같은 흰색 턱시도를 차려입고 출연해 며칠 간 합숙을 하여 창작해 냈다는 '안면댄스'를 선보여 시선을 끌었다. MC몽과 MC몽의 친구 박장근 씨는 MC몽의 '홈런'을 편곡해 만든 노래와 '원더걸스'의 '소핫' 무대를 선보여 호응을 얻었다.
특히 MC몽과 친구 박장근 씨는 자신들이 작사 작곡한 '외로운 내친구를 소개할래요''스친소-러브송'을 제작해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최종 커플 매칭에는 MC몽의 친구 박장근 씨와 서인영의 친구 전지원이 서로를 선택해 커플이 됐다. 특히 박장근은 여성 출연자 3명의 표를 모두 독차지해 그간을 설움을 깨끗히 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