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뮤티즌송 수상 "페레즈힐튼이 반할만 하죠?!"

2008-09-29     스포츠 연예팀
이효리가 3집 후속곡 '헤이 미스터빅'으로 인기가요의 뮤티즌송을 수상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효리는 SBS '인기가요'에서 3집 후속곡 '헤이 미스터빅'으로 뮤티즌송을 수상하며 “오늘 컴백한 동방신기 멋져요”라고 수상소감을 남겨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효리는 "'유고걸'로 너무 많은 사랑을 받아 후속곡도 사랑받을 줄 몰랐는데 너무 감사하다“는 말도 남겼다.


이효리의 유고걸은 미국의 유명 블로거 페레즈힐튼의 블로그에도 게재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페레즈 힐튼은 이효리뿐 아니라 원더걸스의 노바디nobody,  소핫so hot도 자신의 블로그에 게재한 후 들어보라고 권유해 화제를 낳고 있다.


이날 동방신기는 '생방송 인기가요' 컴백 스페셜에서 4집 앨범 '미로틱'(주문 - MIROTIC)을 선보였다.


4집앨범 30만장 이상 선주문이란 기록을 올렸던 동방신기는 이날 멤버 최강창민이 직접 작사한 '러브인더아이스(Love in the Ice)'와 헤이(Hey)'를 함께 선보여 객석을 들끓게 했다.


한편 동방신기는 27일 서울 강서구 SBS 등촌동 공개홀에서 진행된 SBS '김정은의 초콜릿' 녹화현장에서 "일본에서 활동할 때 김정은과 이서진의 데이트 현장을 목겼했다"고 말해 김정은을 당황하게 했다.


멤버들은 "김정은씨를 도쿄 시내 하라주쿠에서 봤다"고 구체적인 지명까지 밝혔지만 당황한 김정은은 "기억이 안 난다"며 발뺌했다.


SBS '김정은의 초콜릿' '동방신기 특집'은 10월 1일 밤 12시 25분에 방송된다. (사진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