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은경 '서태지의 굴욕CF 파트너' 관심 폭주!
2008-10-16 스포츠 연예팀
3세대 이동통신 1위 브랜드 SHOW가 가수 서태지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서태지의 음악과 영상을 고품질로 감상할 수 있는 애니콜 ‘서태지 뮤직폰’과 에버 ‘서태지 영상폰’을 10월부터 출시해 폭발적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서태지폰 Special Edition’에는 서태지의 각종 미공개 콘텐츠가 탑재되고 서태지 신곡 “Bermuda [Triangle]”이 독점으로 수록되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기존에 스타의 이름이 붙은 일명 ‘스타폰’과는 달리, ‘서태지폰’은 국내 최초로 스타가 직접 휴대폰 제작에 참여한 휴대폰으로 알려져 화제를 낳고 있다.
특히 서태지가 ‘쇼’ 광고에 아역 탤런트 심은경과 함께 출연한 사실이 알려져 큰 화제를 낳고 있다.
광고에는 평소 서태지에게서 볼 수 없었던 모습이 담겨 있어 더욱 관심을 끈다.
서태지가 이런 유머러스한 연기를 할 수 있을까, 이런 굴욕적인 표정을 낼 수 있을까라는 우려도 있었지만 서태지는 스스로 애드립까지 해가며 모든 연기를 소화한 것으로 전해진다.
광고 뒷부분에는 서태지가 소녀에게 자신을 어필하기 위해서 본인의 다양한 히트곡을 부르는데, 당시 현장에 있었던 스태프들은 마치 서태지의 콘서트장에 온 관중들처럼 컷 사인이 날 때마다 열광적인 박수를 보냈고, 서태지의 앵콜을 듣고 싶어서인지 유난히 많은 NG 사인이 났다는 후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