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5집 '어제보다 오늘 더' 네티즌 반응 후끈~!
2008-10-22 스포츠연예팀
22일 전격 발매한 김종국의 5집 음반 ‘히어 아이 엠(Here I am)’ 에 대한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김종국의 5집 앨범은 총 14곡이 담겨있으며, 작곡가 김도훈, 이현도, 정신수 그리고 작사가 윤사라, 조은희 등 국내 최고의 뮤지션들이 참여했다.
앨범 타이틀곡 '어제보다 오늘 더'는 미국 동요 작가 에이치 씨 워크(H.C.work)'의 노래 '그랜드 파더스 클록(Grand Father's Clock)'을 샘플링한 R&B 리듬의 발라드 곡이다.
김종국은 앨범 발표에 앞서 지난 13일 컴백 티저 영상인 '오랜기다림'을 공개하기도 했다.
김종국은 “이제는 마음을 움직이고 싶다. 나의 진심을 담아 노래할 때 듣는 사람의 마음에 닿을 것이라 믿는다”고 소감을 밝혔다.
네티즌들은 “5집 노래 다 너무 좋다”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너무 오래 기다렸지만 기다린 보람이 5집이 담겨있다” “기대 이상의 노래에 정말 감동 받았다” “김종국님 어제보다 오늘 더 사랑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종국은 앨범 발매와 함께 KBS '윤도현의 러브레터' SBS '일요일이 좋다 - 패밀리가 떴다', MBC '놀러와' 등에 출연하는 등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