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곳'만평]"옥션은 짜증과 스트레스 '판매왕'"

2008-10-30     일러스트=이대열 화백

 

국내 유수의 오픈마켓인 '옥션'이 소비자 불만 쇼핑몰로 낙인찍히고 있다. 판매자들의 막무가내식 영업방식과 상담원의 불친절, 회사측의 안일한 대처 등이 소비자들을 극심한 스트레스로 몰아가고 있다.

지난 2월 발생된 1000만명의 회원정보 유출사건도 옥션의 소비자 신뢰를 일거에 떨어뜨렸다.

옥션에 대한 소비자불만은 한국소비자원과 본지의 불만 접수 건수면에서 압도적인 비율을 차지해 실태를 짐작케 하고 있다.

한국소비자원이 2008년 상반기(1월~6월)에 접수된 전자상거래와 관련한 소비자 불만을 집계한 결과 
오픈마켓중 옥션의 소비자불만 접수가 부동의 1위를 차지했다.

이기간중 오픈마켓 소비자 불만은 .....>>>>>>


http://www.consumernews.co.kr/news/view.html?gid=main&bid=news&pid=1149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