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자전거 '내가 사랑해', 각 음원사이트 등에서 인기몰이
지난 9월 3년 만에 정규 2집을 발매한 나무자전거는 가수 '서영은'이 피처링한 일렉트로닉 버전과 나무자전거의 어쿠스틱 두 가지 형태로 수록된 타이틀 곡 '내가 사랑해'가 대중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신곡으로 방송활동을 하면서 ‘빅뱅’에 이어 9월 라디오 방송횟수 월간 차트에 2위를 시작으로, 강원래-김송부부의 실제 사랑이야기를 담은 뮤직비디오 등은 큰 화제를 모았다.
이 곡은 온라인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싸이월드 뮤직(http://music.cyworld.com) 실시간 인기 챠트 부분에 1위 김종국, 2위 비에 이어 나무자전거의 내가 사랑해가 상위권에 급상승 진입하며, 소위 아이돌 그룹 못지않은 관심을 받고 있다.
미니홈피 배경 음악에 부드러움과 세련됨을 한껏 발휘한 Ballade Number로, 또, 연인 들을 위한 최고의 사랑노래로도 자리 매김을 하고 있다. 이와 함께 더불어 마트, 편의점, 프랜차이즈 등에서 방송되는 매장 음악을 담당하는 업체로부터 달콤한 사랑노래를 비트 있는 댄스버전으로 리믹스를 요청하는 러브콜이 계속 돼 곧 기존의 두 가지 형태가 아닌 색다른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온라인을 통한 디지털 음원 유통이 대세를 이루고 있는 요즘, 지극히 무모한 시도일 수도 있었지만 잊혀 지는 노래가 아닌 작품으로 인정 받고 싶다는 이들의 노래가 담고 있는 의미가 잘 전달 돼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한편, 나무자전거 두 멤버는 미국 LA에 거주하는 한인들을 위한 축하 콘서트 준비와 함께 12월 6,7일 압구정 예홀에서 관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나이테+10] 공연을 준비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