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보증 하지않는 삼성전자

2006-11-21     박상원 소비자
    삼성전자 LCD 모니터를 산지 1년 6개월만에 화면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물어보니 패널 고장이라고 합니다. 수리 비용은 30만원 정도고요.

    TV까지 볼 수 있는 최신형 17인치 모니터가 33만원인데, 미쳤다고 고치겠습니까. 그리고 1년까지만 애프터서비스(A/S)해주고 이후에는 책임질 수 없다는 것이 말이 됩니까.

    소비자 피해보상규정에 따르면 LCD모니터 품질보증기간이 2년 또는 5000시간으로 나와 있습니다. 바빠서 하루에 2시간 정도밖에 쓰지 않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는 인터넷으로 3번 정도 항의했는데 "죄송하다고"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