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영 이번엔 '노바디' 패러디 '노가리'<가사전문>
'소핫' 패러디 '소 콜드', '유고걸'의 패러디 '유도걸', '보이지 않는 사랑' 패러디 한 '보이지 않는 식욕'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아 온 개그우먼 김신영(24) 이 이번엔 원더걸스의 ´노바디´를 패러디한 ´노가리 댄스‘를 선보여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김신영은 지난 12일 서울 장충체육관서 열린 ´2008 MBC FM4U DJ들의 콘서트-우리´에 출연, 원더걸스의 ´노바디´ 를 개사를 완벽한 안무와 함께 재현해 팬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었다.
김신영은 한 손에 노가리를 든 채 "I want 노가리 노가리 강추. 나는 노가리 노가리 강추. 난 과일 안주는 싫어. 나는 육포도 싫어"라며 능청스럽게 노래를 부르며 원더걸스 멤버들의 표정을 그대로 연출해내 보는 이를 폭소케 만들었다.
김신영은 지난 7월 MBC '무한도전'에 출연해 백댄서들과 함께 원더걸스의 ´소 핫´ 댄스를 무한도전 멤버들을 폭소케 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최근 MBC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에서도 게스트로 참여한 원더걸스 멤버들과 함께 ´노바디´ 댄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개그우먼 김효진이 동료 정선희 대신 '정오의 희망곡' DJ로 이자리에 참석, 손담비의 미쳤어 '의자춤'을 완벽 재현해 호응을 얻고 있다.
I want 노가리 노가리 강추
나는 노가리 노가리 강추
과일 안주는 싫어 나는 육포도 싫어
only 노가리 노가리 노가리 노가리
난 먹고픈데 왜 다른걸
시키려고 하니 자꾸 내말은 듣지 않고
왜 이렇게 먹어보지도 않고
싫다고 하니 어떻게 그러니
오돌뼈 시킨단 그 말
알탕을 먹자는 그 말
이제는 그만해 넌 노가리 알잖아
왜 원하지 않는 메뉴를 시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