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뽑은 참좋은 브랜드-생명보험] 삼성생명

2008-11-26     이경환기자
삼성생명의 브랜드 전략은 '고객 섬김 경영'이다.

삼성생명은 가입 고객 수, 자산규모, 시장 점유율등 모든 지표 기준으로 국내 최고의 생명 보험회사다.

지난 1957년 동방생명으로 창립됐다. 현재 최다 고객 보유, FC역량을 가늠할 수 있는 MDRT 회원 수 세계1위, 각종 고객만족도 조사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뚜렷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지난 2006년에 브랜드 목표 이미지를 정립,브랜드 경영 혁신를 해 나가고 있다.

삶의 모든 단계를 함께하며 경제적으로 안정되고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신뢰받는 삶의 동반자'를 지향하고 있다. 그래서 캐치프레이즈도 'a partner for life'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