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등신송혜교 "정가은이 궁금해?"
팬들의 관심에 대해 최근 미니홈피를 통해 정가은이 감사의 마음을 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달 20일 나는 팻 시즌 5 첫 방송 이후 미스코리아 출신다운 시원스런 각선미에 ‘송혜교’ 닮은 꼴의 귀여운 모습으로 연일 화제가 된 그녀의 미니홈피에는 하루방문자가 1만명을 넘어 큰 인기를 반증하고 있다.
이에 정가은은 미니홈피를 통해 “오늘밤 너무 행복하네요..댓글 다 달고 자야하는데 너무 죄송하구요. 몇일이 걸리더라도 꼭 다 보답 할게요.여러분 때문에 행복해요”라고 행복한 소감을 전한 바 있어 또 한번 관심을 받았다.
극 중 `펫`으로 등장하는 ‘3초 오지호’ 임동균도 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이 외에도 ‘나는 펫 시즌5’ 에서는 은혜린-윤광선, 한세주-박기표 커플이 출연하고 있다.
`나는 펫`은 독특한 개성과 경제적 능력을 갖춘 미혼여성이 꽃미남 `펫`을 키우는 실제상황을 보여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그동안 출연했던 김시향, 김예진 등은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정가은 애니콜, 도브, 베니건스, 코카콜라, SK텔레콤 싸이월드, 삼성카드 등 수많은 CF를 통해 얼굴을 알려왔다.
정가은은 2001년 미스코리아 경남선으로 뽑힐 만큼 빼어난 외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2005년 SBS ‘백만장자와 결혼하기’와 KBS ‘열아홉 순정’ 등에 조연으로 출연하며 연기를 시작했다.
지난 29일에는 스타킹 연말특집편에 출연해 손담비의 ‘미쳤어’ 의자춤을 완벽히 재현해 내 네티즌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고 있다.
정가은의 의자춤은 남성 출연자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을 만큼 관능적이었다는 평가를 얻으며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를 장악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