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등신송혜교 정가은, 의자춤 동영상 '관심 폭주!'

2008-12-01     스포츠연예팀

‘8등신 송혜교’로 불리는 정가은(본명 백성향·31)이 손담비의 '의자춤'을 선보여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정가은은 지난 11월 29일 방송된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2008년 연말특집으로 기획된 '스타 닮은꼴 선발대회' 방송에서 송혜교와 닮은꼴로 출연했다.

이날 정가은은 손담비의 ‘미쳤어’에 맞춰 섹시한 의자춤을 선보였다. 춤을 추던 중 패널로 출연한 가수 김종국의 무릎위에 앉는 돌발 행동으로 김종국을 당황케 하기도 했다.

하늘색 초미니 드레스로 쭉 뻗은 다리와 늘씬한 S라인 몸매를 뽐냈으며, 30대라고는 믿어지지 않은 귀여운 외모와 섹시미까지 갖춰 남성 출연자들의 인기를 독차지했다.

이밖에도 정가은은 원빈을 닮은 도전자와 드라마 '가을동화'의 명장면을 선보이며 출연자들의 환호를 받았다.

방송이 나간 후 '정가은 의자춤' '8등신 송혜교' 등이 포털사이트 인기검색어 상위에 오르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정가은 미니홈피는 팬들의 방문으로 몸살을 앓고 있다. 정가은 의자춤 동영상도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2001년 미스코리아 경남 선 출신인 정가은은 각종 CF로 얼굴을 알렸으며 현재 코미디TV의 ‘애완남 키우기 나는펫 시즌5’에 출연하고 있다.

한편, 정가은 외에도 배우 류승범과 유해진의 닮은꼴, 남자 김태희, 솔비, 강호동, 박상면 등 스타들의 닮은꼴 도전자가 출연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