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영화대상 빅뱅 '놈놈놈' 화제 집중~!

2008-12-06     스포츠 연예팀
빅뱅이 대한민국영화대상에서 ‘놈놈놈’ 패러디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무대를 위해 G드래곤(권지용)이 ‘놈놈놈’ 영화 음악에 새로운 멜로디와 가사를 만든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증폭하고 있다.

빅뱅은 지난 4일 오후 6시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MBC대한민국영화대상 시상식에 특별 게스트로 참석해 '놈놈놈'OST와 '붉은 노을' 두 곡을 선보이며 축하공연을 펼쳤다.

빅뱅 소속사 측은 시상식 전"영화인들의 축제인 만큼 이번 시상식에 어울릴만한 퍼포먼스를 고심한 끝에 영화 '놈놈놈'의 OST를 이용한 빅뱅 패러디 버전으로 새로운 느낌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빅뱅이 평소 '연말시상식에서 상보다는 멋진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싶다'고 공공연히 밝힐 정도로 무대에 대한 애착을 보여왔다. 이번 무대 역시 콘서트 못지 않은 멋진 무대가 될 것"이라고 전한 바 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빅뱅 뿐 아니라 월드스타 비도 ‘절정의 섹시한 무대’로 여배우들을 설레게 해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진행을 맡고 있는 송윤아가 구준엽과 함께 테크토닉 댄스를 선보여 시상식 축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한편, 이번 대한민국영화대상은 남우 주연상에 김윤석(추격자), 여우주여상은 공효진(미쓰 홍당무) 이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