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밤- 왕들의 귀환'에 주병진, 차승원등은 왜 안보여?

2008-12-14     스포츠연예팀

MBC '일요일 일요일밤에'가 1000회 특집을 맞아 '왕들의 귀환'이란 타이틀로 방송됐다.

14일 방송된 '일요일 일요일밤에'은 1988년 11월 27일 첫방송 이후 20년간 시청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MBC 예능 프로그램 사상 최초로 역사적인 1000회라는 역사적인 순간을 맞이하게 된 것.

1000회 특집방송 '왕들의 귀환'에는 그동안 일밤을 거쳐 갔던 최고의 이경규, 김용만, 조형기, 김국진, 이경실 등 일밤의 가족과 같은 15명의 MC들이 함께했다.

15명의 MC들은 대한민국 최고의 진행자들답게 걸출한 입담을 자랑했다. 또한 일밤 명장면을 보며 퀴즈를 풀고, 속 시원한 속풀이 토크 등을 통해 일밤 최고의 MC를 가렸다.


이날 방송에는 1000회를 축하하는 의미로 특별 게스트로 비(정지훈)이 함께해 자신을 가장 섭섭하게 했던 MC가 공개하기도 했다.


이날 출연자는 이경규을 비롯 조형기, 김국진, 이경실, 조혜련, 이윤석, 서인영, 김용만, 박수홍, 이혁재, 윤정수, 김제동, 강수정, 오상진, 크라운제이가 출연했다.

한편 일밤의 가장 대표적인 주인공인 주병진은 방송복귀의사가 없다며 불참할 뜻을 밝힌 것으로알려졌으며 유재석, 강호동, 신동엽 또한 '일밤'과 동시간대 경쟁하는 타사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은 관계로 이들의 섭외도 피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외에도 '차승원의 헬스클럽'을 맡았던 차승원 역시 영화 촬영 일정으로 바쁘고 '동안클럽'의 박경림은 만삭의 몸으로 출연이 힘들다고 연락 왔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