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영보내는마음, "가수로 새로운 출발?!"

2008-12-16     스포츠연예팀

탤런트 이채영이 눈물의 열연을 펼쳐 보는 이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이채영은 15일 공개된 그룹 내추럴(Natural)의 ‘보내는 마음’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이채영은 눈물을 흘리는 애절한 표정과 혼신의 힘을 다해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보여줘 보는 이로 하여금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뮤직비디오에서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너무 리얼해 ‘혹시 가요계에 데뷔하는 것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기도 했다.

제작 관계자는 “이채영의 또 다른 모습을 보았다”며 “과거에 배우 하지원이 왁스의 홍보 모델로 화제를 모은 것처럼 이번 내추럴의 뮤직비디오에 참여한 이채영도 향후 배우를 넘어 가수로도 새로운 출발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이채영은 그룹 내추럴이 야심차게 준비한 발라드 곡 '보내는 마음'을 가장 잘 소화할 수 있는 가수를 섭외하는 과정에서 발탁된 것으로 알려졌다.

그룹 내추럴(Natural)은 이승환 밴드의 베이시스트인 유형윤이 기획한 스페셜 프로젝트 밴드다. 지난 2001년 발표한 ‘내 여자친구가 되어줄래’로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현재 내추럴의 '보내는 마음' 뮤직비디오 이채영 편은 국내 각 포털사이트에서 네티즌들에 의해 계속 확산되고 있다.

한편 이채영은 오는 1월 첫 방송되는 KBS ‘천추태후’에서 샤일라 역을 맡아 촬영에 몰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