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가요대전 "보아 발매예정곡 최초 공개!!"
2008-12-23 스포츠 연예팀
평소 좀처럼 공중파 방송에서 모습을 볼 수 없었던 월드스타 보아와 서태지가 연말 방송 시상식에 출연할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두 사람은 오는 29일 방송예정인 SBS '가요대전'에 출연해 오랜만에 팬들과 만날 것으로 알려졌다.
서태지는 지난 22일 서울 중구 명동 우리은행 앞 특설무대에서 게릴라 콘서트 형식의 무대를 갖고 SBS '가요대전'의 사전 녹화를 마쳤다.
서태지의 게릴라 콘서트 녹화날은 체감온도가 영하 10도를 웃도는 날씨였음에도 3천여명의 팬들이 몰려 북새통을 이뤘고, 서태지는 '휴먼드림'과 '모아이'를 불러 엄청난 환호를 받았다.
하지만 서태지는 오는 29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SBS' 가요대전'엔 모습을 드러내지 않을 예정이다.
한편, 최근 일본에서 미국으로 활동 무대를 넓힌 보아 역시 SBS '가요대전'에 깜짝 출연한다.
보아는 지난 2007년 KBS '열린음악회' 출연 이후 1년 6개월만에 SBS '가요대전'에 직접 출연하며, 미국 데뷔곡인 'Eat You Up'을 국내 최초로 공개 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보아는 이날 무대에서 'Eat You Up'과 더불어 내년 발매 예정인 미국 정규 1집 수록곡 'Look Who’s Talking'무대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