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선 "나는 신부보다 바보가 되고싶다~" 감동 소감 눈길
2008-12-28 스포츠 연예팀
27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별관 공개홀에서 열린'2008 KBS 연예대상'에서 박지선이 우수상을 차지했다.
지난해 신인상을 수상한 박지선은 수상소감 대신 동료 개그맨 박성광에게 사랑 고백한 바 있다.
이날 박지선은 “바보분장이 하고 싶다. 지난해에는 사랑에 눈이 멀어 고마운 사람에게 말을 못했다"라며“너무나 존경하는 선배님들, 어제밤 나와 함께 보내준 동기들, 그리고 ‘조선왕조부록’에서 나한테 두들겨 맞느라 고생한 오빠들 고맙다”라고 말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특히 박지선은 “내가 피부 트러블로 화장을 전혀 못한다. 오늘도 어색한 맨얼굴이다”라며 “20대 여성으로서 화장을 못해서 슬퍼하기 보다는 20대 개그우먼이 화장을 못해 더 웃기지 못한다는 것이 아쉽다. 나는 신부화장보다 바보분장이 하고 싶다”며 개그에 대한 강한 의욕을 선보여 큰 감동을 전했다.
2008 KBS 연예대상 수상자 명단
▲신인상 (코미디 남자) = 박성광(개그콘서트) ▲신인상 (코미디 여자) = 김경아(개그콘서트) ▲신인상(쇼오락 남자) = 이수근(1박2일, 상상플러스) ▲신인상(쇼오락 여자) = 이지애 아나운서 (상상플러스) ▲방송작가상 코미디 = 강윤미(개그콘서트) ▲방송작가상 쇼오락 = 이우정 (1박2일) ▲최고 인기상 = 이승기(1박2일) ▲최우수 아이디어상 = 달인(개그콘서트) ▲특별상 = 문금주(KBS홀 음향감독) ▲공로상=배철수(콘서트 7080) ▲코미디부문 여자 우수상 = 박지선 ▲코미디디부문 남자 우수상 = 황현희 ▲코미디부문 남자 최우수상 = 김병만 ▲우수 쇼오락부문 =신봉선(샴페인,개그콘서트,해피선데이) ▲최우수 쇼오락 부문=정은아(비타민)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해피선데이(이명한PD) ▲ 2008 KBS 연예대상 강호동(1박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