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이경규 "키워주셔서 감사합니다!!!"

2008-12-30     스포츠 연예팀
KBS 연예대상에 이어 MBC 방송연예대상도 강호동이 차지, 2008년 연예 시상식 대상을 그가 모두 싹쓸이 하는 것 아니냐는 의견이 나오고 있다.


특히 이날 강호동은 2관왕의 영광을 믿지 못하겠다는 듯 자신을 연예계에 입문하게 해 준 이경규를 얼싸안고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서울 여의도 MBC 방송센터 공개홀에서 열린 2008 MBC '방송연예대상'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이혁재가 진행을 맡았으며  '2008 MBC 방송연예대상'의 '시청자가 뽑은 베스트 커플’에 김현중, 황보 쌍추커플이 압도적인 지지율로 베스트커플로 뽑혀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이날 시상식에서도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한 가지 상을 여러 수상자에게 나눠주며 ‘나눠먹기 식’ 시상식이 연출 돼 시청자들의 비난이 이어지기도 했다.


한편 같은날 진행된 SBS 가요대전에서는 비, 서태지, 보아, 동방신기,빅뱅, 원더걸스, 손담비 등 국내 최고의 스타들이 최고의 무대를 펼쳐 눈길을 끌었으며, 빅뱅의 승리가 스트롱베이비로 첫 단독무대를 펼쳐 환호를 받았으며 태연선예다비치가 stand up for you로 합동무대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날 FT 아일랜드의 이홍기가 컨디션 상태가 안좋은 관계로 실수를 연박해 아쉬움을 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