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준수태양 '피아노배틀, 소름끼치는 감동무대~!!'

2008-12-30     스포츠 연예팀
시아준수 vs 태양의 피아노 배틀은 우열을 가리기가 힘들었다는 반응이다.


지난 29일 열린 '2008 SBS 가요대전'에서 동방신기 시아준수와 빅뱅 태양이 피아노 합동 무대를 장식하자 객석은 감탄하는 팬들의 환호로 들썩였다.


'Star Wars'(스타워즈)란 키워드로 꾸며진 이 무대에서 태양은 프랭키 J의 '돈 워너 트라이(Don`t Wanna Try)를, 시아준수는 '마이 에브리씽(My Everything)을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선보여 객석을 사로잡았다.


두 사람은 실력파 아이돌그룹 보컬다운 면모를 뽐내 네티즌들 사이에서도 이날 무대가 크게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가요대전'에서는 보아, 서태지, 비(본명 정지훈), 빅뱅(지드래곤, 태양, 탑, 대성, 승리), 동방신기(유노윤호, 영웅재중, 시아준수, 믹키유천, 최강창민), 원더걸스(선예, 선미, 소희, 예은, 유빈), 쥬얼리(박정아, 서인영, 하주연, 김은정), 브라운아이드걸스(제아, 나르샤, 미료, 가인), 샤이니(온유, 종현, Key, 민호, 태민), 손담비, 2PM(준수, 재범, 닉쿤, 택연, 우영, 준호, 찬성) , 카라(박규리, 니콜, 한승연, 구하라, 강지영), 다비치(이해리, 강민경), 박현빈, 태진아, 송대관, 장윤정 등 신구스타들이 대거 참여했다.


이날 무대 중, 원더걸스 노바디를 패러디한 원더 보이즈, 태연선예다비치의 stand up for you 를 선보여 네티즌들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미국 진출에 성공한 보아가 eat you up을 선보여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보아는 스모키 화장으로 한층 성숙한 외모로 무대에 등장해 더욱 파워풀 해 진 무대 매너를 선보여 팬들을 열광하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