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곳'만평]삼성전자, 소비자 피해구제 '챔피언'

2009-01-08     일러스트=이대열 화백

소비자 불만 해결과 피해 구제를 가장 적극적으로 하는 기업은 삼성전자인 것으로 조사됐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이 작년 한해 접수된 총 3946건의 소비자 불만·피해 제보와 해결 현황을 분석한 결과 삼성전자가 해결률 91.5%로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84.4%의 해결률을 기록한 LG전자가 차지했다. 농심은 77.2%로 3위에 랭크됐다.이어 GS홈쇼핑 (74.29%) CJ홈쇼핑(71.43%) 인터파크(68.7%) 홈플러스(68.5%) 웅진코웨이(64.5%) 대우일렉트로닉스(66.6%) 롯데백화점(65.1%) 등이 ‘베스트 10’에 .....>>>>>>


http://www.consumernews.co.kr/news/view.html?gid=main&bid=news&pid=129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