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미니홈피 생얼사진 "예쁘다 예뻐!"

2009-01-13     스포츠 연예팀
꽃보다 남자의 인기로 구혜선, 이민호, 김범, 김현중 등 등장인물들의 미니홈피도 네티즌들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구혜선(25)은 최근 자신의 미니홈피에 '생얼'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낳고 있다.


구혜선은 '밤샘 잔디'라는 제목으로 얼굴에 화장기가 하나도 없는 모습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잔디'는 방송중인 KBS 2TV 월화미니시리즈 '꽃보다 남자'에서 구혜선이 연기하는 드라마 속 인물로 최근 촬영에 매진하며 연일 밤샘 촬영 중에 찍은 사진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구혜선의 미니홈피를 방문하는 네티즌은 그녀의 생얼 미모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더욱이 놀라운 동안인 구혜선의 외모에 대해 극중 교고생 역할이 잘 어울린다는 평을 보내고 있다.


구혜선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김성훈 실장은 12일 "평소에도 구혜선이 화장을 하지 않는 타입이다. 이 드라마에 출연하면서는 아주 간단한 화장만 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꽃보다 남자'는 12일 3화 방송이 시청률 20%를 훌쩍 뛰어넘어 인기가도를 달리고 있다.


이날 방송은 김현중과 한채영의 키스장면을 비롯해 구혜선과 이민호, 김현중의 미묘한 삼각 애정관계가 본격적으로 전개돼 극의 재미를 더했다.


꽃보다 남자의 인기는 아직 출연하지도 않은 배우 이민정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다. (사진 = 구혜선 미니홈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