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피어싱 '스타일이 너무 좋아~'문의빗발!!
극중 천재도예가이자 최고의 플레이보이 소이정 역을 맡은 김범이 선보이고 있는 세련된 피어싱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은 것.
꽃보다남자3화를 통해 김범은 기존에 보인 모습보다 훨씬 더 세련되고 기품있는 모습을 선보여 화제를 일으키고 있으며 특히, 왼쪽 귀에 ‘블랙 피어스’가 눈길을 끌며 그와 잘 어울린다는 평을 얻고 있다.
그간 <거침없이 하이킥>, <에덴의 동쪽> 등을 통해 반듯한 모범생의 모습을 보여온 김범이 플레이보이로 변신을 위한 포인트로 ‘피어싱’을 선택해 성공을 거둔 것.
김범의 스타일 담당자는 “‘블랙 피어스’는 기품있고 세련된 꽃미남이자,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매력의 소유자인 소이정을 표현하는 데 딱 알맞은 아이템이라고 생각한다. 김범 본인도 처음에는 피어스를 다소 어색해했지만, 너무나 잘 소화해내고 있다.”라며 “<꽃보다 남자> 방송 후, 김범의 피어싱은 물론 패션스타일에 대한 문의가 빗발쳐, 그 인기를 실감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멋진 패션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해드리겠다.”고 전했다.
꽃미남 재벌군단 F4(이민호, 김현중, 김범, 김준)와 정의파 서민소녀 금잔디(구혜선)의 좌충우돌 스토리를 그리며 방영 초부터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KBS 드라마 <꽃보다남자4화>는 월, 화 9시 55분 방송되며 3화에서는 드라마의 인기에도 불구, 어설픈 CG 처리가 시청자들의 원성을 사기도 했다.
현재 드라마 등장 주인공들의 인기는 배우들의 미니홈피에도 영향을 미쳐 이민호미니홈피, 구혜선미니홈피, 김범미니홈피, 김준 미니홈피, 김현중 미니홈피 등을 찾는 네티즌들의 발길로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