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피어싱, "플레이보이로 변신시키기 위한 수단" 만족

2009-01-13     스포츠연예팀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재벌군단 F4의 멤버로 활약 중인 김범의 피어싱이 시청자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KBS 2TV 월화극 ‘꽃보다 남자’에서 천재 도예가이자 최고의 플레이보이 소이정 역으로 출연 중인 김범은 극중 세련되고 깔끔한 외모 뿐 아니라 품격있는 말투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왼쪽 귀에 세련된 '블랙 피어스'는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김범 스타일 담당자는 "‘블랙 피어스’는 기품있고 세련된 꽃미남이자,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매력의 소유자인 소이정을 표현하는 데 딱 알맞은 아이템이라고 생각한다"면서 "반듯한 모범생의 모습을 보여온 김범이 플레이보이로 변신하기 위한 포인트로 피어싱을 선택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김범 본인도 처음에 피어스를 다소 어색해하더니 너무 잘 소화해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세련된 꽃미남으로 분한 김범은 극중 회가 거듭될수록 가슴 속 깊은 상처를 지닌 다면적인 인물의 모습을 선보이며 캐릭터에 매력을 더할 예정이다.

김범을 비롯해 김현중 이민호 김준이 '꽃미남 재벌군단' F4로 활약 중인‘꽃보다 남자’는 방송 3회분에서 시청률 20%를 돌파하며 현재 인기몰이 중에 있다.
또 드라마 등장 주인공들의 인기는 배우들의 미니홈피에도 영향을 미쳐 이민호미니홈피, 구혜선미니홈피, 김범미니홈피, 김준 미니홈피, 김현중 미니홈피 등을 찾는 네티즌들의 발길로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