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침없이하이킥시즌2, "아직 출연배우-스토리 내용 미정"
2009-01-16 스포츠연예팀
'거침없이 하이킥'이 시즌2로 돌아올 전망이다.
지난 2006년 11월 첫방송을 시작해 20% 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독특한 캐릭터를 탄생시켜 온 '거침없이 하이킥'은 수 많은 스타들을 배출하고 시트콤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켰다.
팬들의 아쉬움을 뒤로 한 채 8개월 여만에 종영한 '거침 없이 하이킥'은 오는 10월께 시즌2로 돌아올 것으로 보인다.
15일 MBC 한 관계자는 "현재 방송 중인 '그분이 오신다'와 후속 프로그램인 '여자는 죽지 않는다' 이후 '거침없이 하이킥' 시즌2가 방송될 예정이다. '거침없이 하이킥'의 제작사였던 초록뱀 미디어와 연출을 맡았던 김병욱 PD가 또다시 호흡을 맞춘다. 10월께 방송될 예정"이라고 한 신문을 통해 밝혔다.
이 신문은 또 이 관계자가 "현재 국내 시트콤은 위기를 맞고 있다. '여자는 죽지 않는다'에 이어 김병욱PD의 '거침없이 하이킥' 시즌2가 이런 상황을 타개해줄 것으로 자신한다"며 "이 두 프로그램 이후 MBC는 시트콤 편성을 하지 않을 정도"라고 보도했다.
한편 '거침없이 하이킥' 시즌2는 전작의 스토리라인을 그대로 이어가게 될 지, 아니면 또다른 스토리가 구성될 지 뿐 아니라 출연배우에 대한 것은 결정된 것이 없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또 어떤 연기자가 참여하게 될지 여부 등이 하나도 결정되지 않은 것으로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