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새해 메시지 동영상 인기'짱'.."힘 냅시다"
‘피겨 여왕’ 김연아가 설을 앞두고 새해 희망 메시지를 담은 온라인 동영상을 통해 팬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해 화제다.
지난 20일 ‘김연아의 새해인사’라는 제목으로 온라인에 깜짝 공개된 이 동영상은 김연아의 희망찬 새해 메시지와 캐나다에서 훈련 중인 김연아의 최근 모습을 담고 있다.
캐나다에서 올해 첫 세계대회 출전을 대비해 훈련하고 있는 김연아는 캐나다 현지에서 캠코더로 촬영한 동영상을 통해 기축년 설을 맞은 팬들에게 희망찬 새해 메시지를 남겼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희망 아이콘답게 “올 해 경제가 많이 어렵다고 하지만 모두 힘을 냈으면 좋겠다”며 “소띠 해를 맞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메시지로 국민들을 응원하는 새해 인사를 전했다.
특히 꽃다발과 선물 상자를 들고 인사하는 김연아의 밝고 귀여운 모습에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동영상을 본 팬들은 “희망 아이콘 김연아의 새해 인사를 들으니 명절 분위기가 나고 힘도 솟는 것 같다”, “캐나다에서 떡국 꼭 먹어요. 곧 있을 세계대회 열심히 응원할게요”라는 댓글을 달며 반가운 마음을 전했다.
‘김연아의 새해인사’ 동영상은 김연아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하우젠 홈페이지(www.hauzne.com)를 비롯해 주요 포털 사이트에서 볼 수 있다.
캐나다에서 설을 맞게 될 김연아는 2월 2일부터 8일까지 벤쿠버에서 열리는 ‘2009 국제빙상경기연맹(ISU) 4대륙피겨선수권’에 출전해 올해 첫 우승 소식을 전하기 위해 바쁜 훈련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또 4대륙 선수권이 끝난 뒤인 3월 23일부터는 미국 LA에서 열리는 세계선수권에 참가하기 위해 설 연휴도 반납한 채 연습에 매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