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형의 '드래곤볼' 포스터 화제 "어라~주인공이야?!"
2009-02-14 스포츠연예
그룹 god 출신 배우 박준형의 두 번째 할리우드 출연작 영화 ‘드래곤볼 에볼루션’ 의 포스터가 공개되어 시선을 모았다.
13일 배급사 이십세기폭스코리아는 ‘드래곤볼 에볼루션’의 본포스터와 4종의 캐릭터 포스터, 영화 스틸을 공개했다. 본 포스터는 전세계 각 지역에 따라 인터내셔널 버전과 아시아 버전, 한국 버전 등 총 3종으로 제작됐다.
두 종류의 포스터에 '야무치' 역으로 출연한 박준형의 모습이 들어있어 그의 영화 속 비중을 짐작케 한다.
‘드래곤볼 에볼루션’은 1984년 출간 이후 현재까지 2억부의 판매고를 올리며 인기를 얻고 있는 원작 토리야마 아키라의 ‘드래곤볼’을 실사화 한 최초의 영화로, 제작단계부터 주목 받아온 작품이다.
포스터 속에는 전설의 드래곤볼을 쥐고 있는 손오공을 비롯해 무천도사, 부루마, 야무치, 치치의 모습이 담겨 있다.
‘드래곤볼 에볼루션’ 홍보차 내한하는 배우들과 감독은 18일 서울 명동 롯데시네마 에비뉴엘에서 진행되는 ‘드래곤볼 에볼루션’ 영상 최초 공개 프레젠테이션 행사와 내한 공식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뒤 19일 아시아 등 월드투어를 위해 출국한다.
한편, 이번 홍보를 위해 무천도사 역을 맡은 주윤발이 17일, 2박 3일 일정으로 15년만에 내한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드래곤볼 에볼루션’은 오는 3월12일 전세계 최초로 국내 개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