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 "서비스센터 확~개선하겠다"
2009-03-17 성승제 기자
팬택 계열은 고객 서비스를 업계 최고 수준으로 개선하기 위해 스카이 서비스센터 재정비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팬택 계열은 현재 직영점과 대행점 체제로 운영되고 있는 서비스센터의 직영화율을 점진적으로 높여 서비스 품질을 업계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릴 계획이다.
지역적으로 중복된 서비스센터는 통폐합하고, 소비자들이 접근하기 편리한 중심상가 1층으로 이전할 예정이다.
팬택은 이번 재정비를 통해 서비스센터를 단순한 휴대전화 서비스 공간이 아니라 소비자들이 특별한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신개념의 서비스 문화 공간으로 탈바꿈시켜 나갈 계획이다.
팬택 관계자는 "이번 계획은 어려운 경제적 상황에도 불구하고 서비스를 차별화해 고객만족경영을 강화하기 위해 진행되는 것"이라며 "팬택은 서비스 문화를 한 단계 끌어올려 서비스 경쟁력에서 선두주자로 부상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