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민.유채영 '엠카운트' 화려한 컴백.. 팬들 술렁~

2009-04-02     스포츠연예

가수 박현빈과 유채영이 컴백한다.

2일 방송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박현빈이 지난달 31일 발표한 신곡 '대찬인생'을 선보이며 본격 활동에 나선다.

'대찬인생'은 12년 전 DJ 처리가 발표한 동명의 노래를 힘 있는 트로트 버전으로 재해석해 부른 곡. DJ 처리가 부른 노래는 당시 박중훈 주연의 영화 '할렐루야' OST에 삽입되며 특히 남성 팬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대찬인생'에 임하는 가수 박현빈의 각오는 남다르다. 데뷔 3년간 '빠라빠빠' '곤드레 만드레' '오빠만 믿어' 그리고 '샤방샤방'까지 발표하는 노래마다 연속 히트를 기록해온 박현빈은 이번 노래로 5연속 불패 신화에 도전한다.

박현빈이 준비한 비장의 카드는 '변신'. 그간 여심을 자극하는 곱상한 외모와 시원스런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박현빈은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노래 '대찬인생'으로 강한 남성의 면모를 유감없이 과시해 보일 계획이다.

유채영도 이날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디지털 싱글 '좋아'를 발매하며 10년만에 가수로 컴백한다.

3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디지털싱글 `Another Decade(어나더 디케이드)`의 타이틀곡 `좋아`는 빠른 비트의 댄스곡이다.

쥬얼리의 `모두 다 쉿`과 마이티마우스의 `에너지`등을 연속 히트시킨 프로듀서 `신사동호랭이`가 작사·작곡했다.

타이틀곡 외에도 10년 만에 재녹음한 `이모션`과 감각적인 댄스곡 `Feel You` 등이 함께 공개된다.

한편, 생방송 엠카운트다운은 상암동 누리꿈 스퀘어 공동제작센터 1층에서 저녁 7시부터 8시 30분까지 90분간 생방송으로 Mnet에서 진행 될 예정으로 데프콘, 다비치, MAC, 2AM, 카라 등이 출연한다.

또 이 외에도 임창정, MAC, 뷰렛,에이트,청림,UPT,FT 아일랜드,마로니에걸즈,낯선 (feat. 강민경), YB, AJ, 2AM, 카라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사진=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