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사진공개 "패션모델해도 되겠네~"
2009-04-06 스포츠연예
'여자빅뱅'으로 알려진 투애니원(2NE1)이 첫 번째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6일 홈페이지( www.yg-21.com ) 오픈과 함께 공개된 총 20장의 사진에서 투애니원은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을 선보였다.
투애니원은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을 선보이며 음악뿐만 아니라 패션에서도 앞서가는 그룹이 될 것임을 예고하고 있다.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신인이고 첫 번째 사진 촬영이어서 투애니원 멤버들이 많이 쑥스러워 할거라 걱정했지만 여러 차례 무대에 오른 경험이 있어서인지 촬영이 시작되자마자 뻔뻔할 만큼 자신 있는 표정과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해 사진촬영을 하는 내내 모든 스태프들이 놀랐다"고 전했다.
실제로 투애니원(2NE1)멤버인 산다라박의 경우 필리핀에서 많은 방송 경험과 거미의 '미안해요' 뮤직비디오에 빅뱅의 탑과 함께 출연한 경험이 있다.
박봄의 경우 이효리와 함께 한 유명핸드폰 CF에 출연 하였는가 하면 빅뱅과 함께 여러 차례 무대에 오른 경험이 있다.
또 CL의 경우 2007년 말 YG 패킬리가 모두 참여한 SBS 가요대전무대에 올라 방송 출연했으며, 엄정화와 함께 'DJ' 라는 곡으로 의 방송 경험을 쌓기도 하였고, 공민지의 경우 여러 차례 댄스 경연대회에 나가 수상한 경험을 지니고 있을 만큼 이미 실전에서 무대경험을 쌓아온 신인들인 셈이다.
투애니원(2NE1)은 오는 5월초에 정식 데뷔할 예정으로서 원타임의 테디(Teddy)와 빅뱅의 지드래곤(G-Dragon)이 음악프로듀서를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