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티파니, '에이솔루션'의 투톱 모델 "1318세대 최고의 아이돌!"
2009-04-07 스포츠 연예팀
소녀시대의 태연이 애경의 화장품브랜드 '에이솔루션' 모델로 발탁됐다.
여성팬 층이 두터운 태연은 화장품 모델로써 호감도가 높은 외모와 출중한 가창력으로 '최고의 아이돌'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에이솔루션은 이번 태연과의 모델 계약으로 현재 활동 중인 기존 모델 티파니와 함께 투톱 모델전략을 통해 온오프를 넘나드는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쳐나간다는 계획이다.
티파니는 SBS 드라마 자명고 O.S.T에 지난 3월26일 발표한 디지털 싱글 앨범 ‘나 혼자서’가 수록되자마자 큰 인기를 끌고 있어 에이솔루션 측은 4월부터 새롭게 선보일 마케팅 활동에 시너지 효과가 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애경 마케팅팀 천영석부장은 소녀시대의 핵심 멤버인 태연과 티파니 더블 모델 전략에 대해 “청소년들 사이에서 여드름화장품의 대명사로 통하는 에이솔루션의 메인 타깃인 1318세대가 가장 좋아하는 소녀시대의 티파니에 이어 태연을 모델로 발탁했다”며 “2명의 모델을 투톱체제로 마케팅과 프로모션 활동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태연과 티파니 라는 투톱 모델을 기용한 에이솔루션 측은 1318세대가 선호하는 펀앤큐트(FUN&CUTE) 컨셉트의 신선하고 간편한 10대를 타깃으로 하는 신제품을 곧 론칭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