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미국진출 거절한 진짜 이유?
2009-05-06 스포츠연예
섹시아이콘 이효리가 미국 시장 진출에 대한 러브콜을 거절한 것으로 알려져 그 이유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효리는 다재다능한 재능으로 가수 뿐아니라 예능프로그램등에서 활약하며 10년이상 톱스타의 자리를 지켜왔던 것에 반해 해외 활동은 전무했다.
이 때문에 비, 보아, 세븐 등 국내 가수들의 연이은 세계 시장진출에 따라 이효리의 행보에 많은 관심이 모아진 것이 사실. 더욱이 이효리에게 해외 진출 러브콜이 쇄도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해외 진출설이 가시화된 것처럼 알려진 바 있다.
이효리 소속사 측은 "중국와 대만 홍콩 등 아시아 지역뿐 아니라 일본에서도 이효리의 해외 진출에 대한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이효리의 미국 시장 진출과 관련 해외에서 영향력이 매우 큰 인사가 구체적인 제의를 했었다"고 전했다.
하지만 정작 이효리는 미국 시장 진출에 신중한 반응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관계자는 "이효리는 일단 해외 진출을 위해 단시간이 아닌 장기간의 계획이 필요하다고 판단, 일단 제안을 정중히 거절한 상황이다. 이 제안은 이효리가 받아들인 경우 언제든 유효한 상황이다. 이 때문에 시간을 두고 구체적인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사진-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