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어때?! "윤아생얼 '깜짝공개'"
2009-06-02 스포츠 연예팀
소녀시대 윤아가 스무 번째 생일을 맞아 생얼사진을 깜짝 공개해 화제다.
윤아는 1일 오후 10시 20분께 소녀시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윤아 입니다'라는 제목을 글을 게재하고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생얼사진을 공개했다.
자신의 스무 번째 생일을 맞아 케이크를 들고 찍은 사진 속 윤아는 살짝 머금은 미소로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이 사진은 생일을 맞아 오프라인과 온라인 양측에서 많은 축하를 보내온 팬들에게 대한 일종의 감사의 ‘생얼 인증 사진’으로 금새 누리꾼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홈페이지에서 윤아는 "요즘 드라마 촬영하느라 팬들을 만날 기회가 없어 너무 아쉽다"며 "5월30일 내 생일이었다. 인터넷에서 축하 글도 많이 봤고 우리 팬 여러분이 편지도 많이 주고 선물도 주고 너무 고마웠다"고 전했다.
이어 "멤버들도 공연 갔다가 생일이 지난 새벽에야 해줬는데 올해도 많은 분들에게 축하를 받아 행복했다"며 "올해도 많은 분들에게 축하를 받아 행복했다. 데뷔하고 나선 정말 많은 분들이 내 생일을 알고 있으니 신기하다"고 기쁜 마음을 표현했다.
또 "소녀시대 9명이 무대에 서는 모습, 방송하는 모습을 더 많이 보여주고 싶은데 그렇게 못해서 조금 아쉽다"며 "이제 드라마도 끝나고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테니 다시 만날 때까지 기다려달라. 얼른 또 만나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또 이제 드라마도 끝나고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테니 다시 만날 때까지 기다려 달라. 얼른 만나고 싶다”고 말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