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쇼핑과 함께 복분자 체험 다녀오세요~!
2009-06-12 유성용 기자
우체국쇼핑이 복분자 수확철인 6월을 맞아 19일 ‘고창 복분자’ 무료 체험 행사를 마련한다.
체험 행사에 선정된 고객체험단은 전북 고창의 복분자주 생산업체를 견학하고, 복분자 수확 및 복분자주 만들기 등 복분자 축제에 참가하게 된다.
인터넷 우체국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우체국쇼핑몰(mall.ePOST.kr) 내 응모 페이지를 통해 오는 14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체험단은 17명(1인 동반가능)이 선정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개별 통보된다.
우체국쇼핑은 그동안 화천 유기농 쌀 모내기 체험, 나주 배 수확체험, 보성 녹차 수확체험, 상주 곶감 만들기 체험, 한과 만들기 체험 등 다양한 우리 먹거리 체험을 진행해 왔다.
1986년 순창고추장 등 8개 품목을 시범 판매하며 시작된 우체국 쇼핑은 현재 7천여종의 우수한 팔도 특산품을 3천600여 우체국을 통해 공급하고 있는 우리나라 대표 특산물 쇼핑몰이다.
우체국쇼핑의 상품선정은 엄격한 서류심사, 생산현장을 직접 방문해 확인하는 현지실사, 각계 전문가와 소비자단체 관계자 등의 상품 심사 등 까다로운 3단계 신규상품 심사를 통해 일 년에 딱 한번 이루어진다.
또 생산자가 ‘품질가격관리’, ‘원산지 표시 철저준수’, ‘국민의 안전한 먹거리 제공’을 약속하는 ‘품질가격관리 선언’을 통해 고객들이 안심하고 우체국쇼핑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