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준 신곡 TOY, 곰 TV 통해 '뜬다' 뮤비서 이성민과 '달콤한 키스'
2009-06-16 스포츠연예팀
예능인에서 음악인으로 돌아온 문희준이 곰TV를 통해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한다.
군 제대 이후 MC, 연기자로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문희준은 16일 곰TV(www.gomtv.com)에서 음원 공개 후 본격적인 가수 활동에 들어간다. 곰TV에서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TOY’ 뮤직비디오를 초고화질 다운로드 서비스로 최초 공개한다. 음악 팬들은 문희준의 뮤직비디오를 스트리밍 서비스에 앞서 HD급 화질로 감상하고 소장할 수 있게 되었다.
15일 선 공개된 ‘TOY’ 티저 영상은 곰TV에서 공개한 지 하루 만에 조회수 10만 건에 육박하며 네티즌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신인배우 이성민과의 키스신, 문희준의 카리스마 있는 연기와 이번 앨범의 전곡을 작사, 작곡한 문희준의 음악성을 엿볼 수 있는 짧은 영상에 수백 개의 응원 댓글이 달렸다.
곰TV는 앞서 2NE1의 신곡 ‘파이어(Fire)’를 국내 최초로 HD화질로 다운로드 서비스에 성공한 데 이어 태양, MC 한새의 뮤직비디오도 고화질로 다운로드 서비스하며 음악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곰TV는 오는 29일까지 뮤직 비디오 다운로드 서비스를 이용한 곰TV 사용자 중 추첨을 통해 닌텐도DS, 문희준 콘서트 DVD, 문화 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다운로드 서비스는 16일 오후 4시부터 곰TV 뮤직비디오 채널(Ch. 200)에서 이용 가능하다.